본문 바로가기
오느레 다녀간 곳/옴뇸뇸 식당🍽

[남이섬 맛집] '고목 GOMOK'에서 파스타와 떡볶이 한끼, 가격정보와 후기~! 🐙🍝

by 욺이🐹 2020.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 욺이입니다.^^

 

어제 남이섬 포스팅하고 남이섬 안에 있던 음식점을 포스팅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은 올리는...저입니다. 😅

 

 

왜냐면..일단 가격이 좀 쎄고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은 없어서요!

그래도 혹시나 도움이 될까봐 포스팅합니다.

 

 

 

남이섬으로 쭉~ 직진만 해도 보이는 '고목'입니다.

여기는 PET FRIENDLY라고 해서 강아지와 같이 먹더라구요.

 

강아지를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았는데 강아지를 무서워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 강아지 전용 음식은 따로 없습니다. 편의용품은 파는 것 같아요.

 

 

 

 

 

 

 

 

 

 

 


<메뉴판>

한라봉에이드 6.0

자몽에이드 6.0

칼리바우트리얼딥 쵸코라떼 HOT 5.5, ICE 6.0

빼쉐파스타 17.0

상하이파스타 14.0

감바스 앤 파스타 16.0

뽀모도로파스타 14.0

남이섬 잣 크림 빠네파스타 16.0

참깨드레싱닭가슴살샐러드 14.0

빨간떡볶이와 불꽃오징어튀김18.0

윙봉&감자튀김 플레이트 19.0

깡타비어 6.0

나미위트비어 7.0


 

 

남이섬엣 파는 '나미위트비어'라고 맥주도 팔고 있어요. 깡타비어는 남이섬 밖 슈퍼에서도 팔더라구요.

 

저는 상하이파스타(14,000원) + 빨간떡볶이와 불꽃오징어튀김(18,000) 이렇게 시켰습니다.

값이 좀...후덜덜 했습니다. 떡볶이가 엽떡보다 비싸다니. ㅠ.ㅠ

 

 

 

 

 

 

우리아이 스페셜 메뉴도 있어요. ㅎㅎㅎ.


<메뉴판>

우리아이 뽀모도로 10.9

우리아이 크림리조또 10.9

아메리카노 HOT 5.0, ICE 5.5

아포카토 6.5

카페모카 HOT 5.5, ICE 6.0


 

아기들이 많이 먹더라구요! 귀여운 감자튀김...

거의 11,000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동벨을 받고 자리에 앉습니다.

이날은 따뜻해서 야외에서 자리를 잡았어요.

 

강아지도 덕분에 많이 봤는데, 사진찍으면 싫어하실까봐 😅 찍지는 못했습니다.

 

 

 

 

 

 

 

 

 

요렇게 이쁜 야외를 보며 먹을 수 있는것도

이젠 시간이 지나면 안되겠죠? 😂 눈으로 이쁜 남이섬 풍경을 많이 담아왔어요.

 

 

 

 

 

 

접시와 포크, 수저 등등은 다 셀프에요!

 

다 먹고 남은 그릇들은 그냥 두고 나오는게 아니라 반납대에 두면 됩니다!

 

 

 

 

 

 

 

드디어 나온 떡볶이!!!!

저희는 18.0이라서 양이 엄청많을까봐 걱정했는데...ㅎㅎ 전혀 걱정할만한 양은 아닙니다. ㅠ.ㅠ

(약간 실망..)

 

 

그냥 1인분이에요. 관광지니까 그려려니 했습니다.

 

 

 

 

 

오징어가 통채로 들어가있어요.

오징어 싹둑싹둑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오징어 안에 치즈?같은 것이 있더라구요. 그건 맛있었어요.

 

 

 

 

 

 

맛은 그냥 평범? ㅋㅋㅋㅋㅋㅋ

맛없다도 아니고 엄~청 맛있다도 아니고 그냥 먹을만하네, 맛잇네!? 🐙

 

 

 

 

 

 

밀떡이지만 길~쭉한 길쭉밀떡이에요.ㅎㅎㅎㅎ

 

저는 떡볶이보다 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그 뒤에 나온 상하이파스타!

저는 사실 떡볶이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약간 일반 파스타집 맛이 났습니다.

새우양도 적지 않았구요!

 

 

 

 

 

 

꽃게까지 같이 나오더라구요.

다시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면이 일반 동그란 스파게티 면이 아니라

약간 각진? 얇은 네모 면이에요.

 

 

요리에 무지하다보니 저렇게 밖에 설명이 안되네요.

 

약간 씹히는 느낌이 더 들어서 맛있었어요.

 

 

 

 

 

새우양이 은근 많았어요. 5개 정도?

새우도 통실통실 합니다.^^

 

일반 칵테일 새우를 쓰지않아서 이건 돈이 아깝지않았어요.

 

 

 

 

 

 

 

투덜투덜 말이 많아도 일단 다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 먹은건 반납대로 슝~반납하고 다시 돌아다녔어요.

 

혹시나 고목 갈일 있으면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