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느레 다녀간 곳/옴뇸뇸 식당🍽

[평택 소사벌 북촌3대갈비] 고기 질이 나쁘지않은 갈비가 무한제공13,500원!

by 욺이🐹 2020. 11. 28.
반응형

안뇨오오옹~~~!

 

정팔이라는 친구와 다른곳에 가려다가 문을 닫아서...ㅠ.ㅠ

어쩌다가 함께 갔던 

 

"북촌3代갈비"

 

 

 

 

 

 

 

 

겉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소사벌점, 무한재공은 1인당 13,500원!!

 

사실 들어가기 전에 아 무한리필집은 거르는데...라고 생각하면서

반신반의하고 들어갔다.

 

 

 

 

 

 

 

 

 

매장안은 이런 분위기...ㅎㅎ

 

평일 점심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사실 코로나가 무서워서 좋았다.....😅)

 

 

 

 

 

 

 

 

기본반찬은 세팅해주고~~~

 

친구가 시킨 소맥...ㅎㅎㅎ 대낮이긴 하지만 뭐 어때! 오늘일도 없는데!

 

알바생이 소맥을 시켜서 그런지 놀랬는데

자기도 대낮에 소맥을 좋아한다구, 뭘 아는 손님이라고 하면서 농담따먹기 ㅎㅎㅎㅎㅎ

요기 알바 일 잘하는구만~~!

 

 

 

 

 

 

 

저희는 무한은 못먹을 것 같아서

일반 생갈비, 양념갈비, 물냉면 이렇게 시켰어요.

 

그와중에 제가 찍은 아이폰7과(왼쪽)

오른쪽 사진은 아이폰12 입니다....화질 차이 무엇이야?

 

 

 

 

 

 

 

겉보기에는 잘 모르겟지만

위가 생갈비, 아래가 양념갈비인듯하다. ㅇㅅㅇ

 

치즈가 뿌려진 마요네즈도 호일에 냅뒀다.

알바생이 "치즈...좋아하세요?" 해서 좋아한다구 했더니

 

치즈 진짜 왕창많이 주셔서 넘 고마웠다....🙏😋

 

 

 

 

 

 

 

 

콘치즈두 잇다구용~~!

 

횟집만 주는 콘치즈!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다 가져왔다. 히히...

 

🥩🍖🥩🍖🥩🍖

 

 

 

 

 

 

 

치즈 진짜 왕창많이 주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고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너무너무 맛있었따!!!

 

 

 

 

 

 

다들 고기먹을때

 

밥파 VS 고기집중파

 

어떤거에용??? 저는 밥파인데 저날은 고기집중파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비냉시키려다가 비냉 맛없다는 알바생의 조언으로

물냉을 시켰는데....

 

물냉도 그닥 맛있진..않았어요.ㅎㅎㅎㅎ..

그냥 시원한 맛...

 

 

 

 

 

 

 

 

 

대낮부터 정팔이 소맥 하나 다먹은거

정말 대단하다구!

 

 

 

 

 

 

 

 

 

수북히 쌓인 치즈...와 고기..... 찐사랑...

 

 

 

 

 

 

 

 

 

 

 

 

 

 

히히 요 렇게 다 먹어버렸답니다.

 

정말 배 터지는줄...ㅎㅎㅎㅎ

 

저는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