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느레 다녀간 곳/옴뇸뇸 식당🍽

[시흥 배곧 맛집/투파인드피터] 맛있는 파스타와 분위기까지 점렴한 투파인드피터! 가격/음식 팁 😋

by 욺이🐹 2020. 12. 6.
반응형

배곧을 간혹 가는데 그때마다 항상 생각나는 투파인드피터!!!

 

지도에서 보기 쉽다!

엘레베이터 타고 바로 올라가면 나오지롱~

 

 

 

 

 

 

 

 

저희는 보코치니 치즈 샐러드(9,000) + 게살 크림 파스타(12,000) 요렇게 골랐습니당!

 

 

여기는 샐러드가 진~짜 미쳤습니당....

여기서 연여샐러드도 먹어봤었는데 정말...연어와 샐러드 조합이 환상적이었어요. 🤣

 

 

 

 

 

 

 

 

식전빵이 따끈하게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발사믹 소스와 같이 나오는데 발사믹 소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자리에 착석하면 요렇게 램프도 켜줍니다.

 

요게 별거 아닌데 분위기를 더 이쁘게 만들어줘요.

캐롤도 나와서 그런지 12월 향기가 뿜뿜...🤗

 

 

 

 

 

 

 

 

안으로 들어간 룸은 예약을 해야하더라구요.

저희는 예약은 따로 하지 않아서 밖에서 착석했답니다.

 

특별한 날이면 룸으로 가는게 훨씬 좋을것같아요!

 

 

 

 

요렇게 식당도 바로 보입니다.

 

이렇게 뚫려있으면 더 위생적으로 만들겠죠?

 

 

 

 

 

 

드디어 나온 보코치니 치즈 샐러드!!! 😜

치즈를 아낌없이 넣어주셨어요.

 

소스는 발사믹인데 시지 않은 발사믹 느낌이에요. 샐러드랑 너무 잘어울려요!

 

 

 

 

좋은건 크게 보자.

빵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답니다.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 거의 사이드 느낌이 아니라 식사 1인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

 

 

 

 

올리브도 첨가되어있어서 넘넘 맛있고 느끼하지 않았어요.

요거 요거 아주 강추입니다! ㅎㅎㅎㅎ

 

 

 

 

 

다음으로 나온 게살크림파스타!!!

 

매콤하대서 기대했는데 생각만큼 매콤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치만 느끼할정도도 아니었습니다.

 

 

 

 

 

요렇게 투샷....

저 또 먹고싶어졌어요...🥗🍝

 

 

 

 

 

소스도 매우 꾸덕하고 진했습니다.

게살 특유의 맛도 배어나왔어요!

 

아쉬웠던건 게살이 진짜 게살이 아니구 게맛살 인것 같았어요.ㅎㅎㅎㅎ

뭐 게는 비싸니까 그럴수 있겠죵..?

 

 

면은 일반 면이었고 푹 퍼지지 않아서 좋았어요.(꼬들한거 좋아하는 편...)

 

토마토와 브로콜리도 매우 신선했습니다!

어떻게 금방 맛있게 만들어주셨을까요..? 🤔🤔

 

 

 

 

 

요게 게맛살이었는데

 

소스에 풍덩 찍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아쉬워하지 말자구요~~

 

 

 

 

 

 

 

크리스마스에 분위기 낼때 오면 딱 좋을것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장소도 넓어서 데이트로 딱입니당! ㅎㅎ

 

룸을 원하시면 예약하시구 방문해주세요! 안뇽!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