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느레 다녀간 곳/여행가자🚗

[가평/춘천 여행] 글램핑 '인스타글램' 숙소후기! 🛏 따로 준비물 챙길것, 장소이용 꿀팁~!

by 욺이🐹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옹~~~! 욺이입니다! 

 

이번 11월 가평여행을 하면서 춘천에 있는 인스타글램이라는 숙소에 머물게 되었어요!ㅎㅎ

글램핑은 처음이라서 너무 기대했는데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처음 들어갈때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꼬불탕꼬불탕 들어갔어요.ㅋㅋㅋㅋ

결국 나옵니다. 인스타글램!

 

 

 

 

 

 

 

이쁜 인스타글램 입구 샷

 

 

저녁 6시? 쯔음에 도착했는데 해가 금방 저버렸어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신나요' 방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왜냐면 정말 신났었으니까요! 얼마만의 여행이야 ㅠ..ㅠ

 

 

 

 

 

 

 

 

 

 

 

 

기본 4인이라서 침대가 아주 커요.

 

 

가자마자 보이는 침대샷! 전기장판이 켜져있어서 아주 따뜻했어요. ☺

입실 30분전에 문자하면 켜주시는 것 같았어요.

 

 

 

 

 

 

 

 

 

 

 

 

 

 

짐을 풀고 찍어서 살~짝 더럽지만.ㅎㅎㅎㅎ

그래도 기본적으로 있을 건 다 있습니다.

 

 

 

 

 

 

 

 

 

 

 

↓ 해당 꿀팁은 요기에

 

인스타글램에 구비 되어있는 것:

수건4개, 밥통, 손소독제, 드라이기, 빗, 인덕션, 과도, 수저와 젓가락(식기류), 냄비, 후라이팬, 접시, 커피포트, 맥주컵과 소주컵, 아이식판, 텀플러, 기본 양념(요건 사무실에 가면 구할 수 있어요)

 

구비되어 있지 않은 것: 트리트먼트(헤어린스), 포크

 

 

※ 참고 ※

1. 샤워볼이 있지만 자신의 것으로 가져가길 바람..ㅠㅠ 사용감이 있고 일회용이 아니라 조금 찝찝해요.

2. 트리트먼트/린스가 없어서 머리가...매우 뻣뻣했어요! 사용하는 여성분은 필수!

3. 1박2일에 수건이 4개라 수건을 많이 쓰는 사람은 여분 더 챙기기

 

 

 

 

 

 

 

 

 

 

 

 

 

 

 

퇴실 11시 입니다~

저희는 11시 땡마쳐서 갔는데 이미 다른 숙소분들은 없더라구요. 😅

 

 

 

 

 

 

 

 

 

 

 

 

 

 

 

 

 

요기가 화장실입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공용화장실이 아니라는 점!ㅋㅋㅋㅋㅋ

저는 화장실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서...

 

이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편했어요. :)

(저기에 있는 샤워타월이 구비되어 있던건데, 저는 좀 찝찝해서... 사용 안했어요 ㅠ0ㅠ)

 

 

 

 

 

 

 

 

 

 

 

 

 

오자마자 사장님이 구비해주신 숯!!! (20,000원, 예약시 함께 거래)

 

저렇게 15분 기다려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점점 더 이뻐지는 인스타글램의 하루.

 

전구가 너무 이뻤어요...

 

 

 

 

 

 

 

 

 

 

 

 

 

우리도 이제 고기세팅해야지!ㅋㅋㅋㅋㅋ

 

 

저희가 밥을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고기가 저게 다였습니다...

그래도 배불렀어요!

 

 

 

 

 

 

 

 

 

 

 

4인용이다보니 의자도 4개, 접시도 4개 요렇게 있더라구요?

 

 

 

 

 

 

 

 

 

 

우리가 삼겹살을 산줄 알았는데 오겹살이었구나?

 

송이도 여러게 구워주고 흐흐흐

 

 

 

 

 

 

 

 

 

 

파인애플 피자도 좋아하는 우리들에게

파일애플도 구워먹었지요. 히히. 🍍🍖

 

 

 

 

 

 

 

 

 

 

 

겨자잎에 야무지게 한 쌈 싸서 한입에 먹어버렸어요!

와앙...

 

사알~짝 추웠는데 불앞에서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ㅎㅎㅎ.

근데 발은 좀 시렵...

 

 

 

 

 

 

 

 

 

 

소주에다가 토닉워터 섞어먹기 😋

이렇게 먹는건 처음이었는데 맛있더라구요? 흐흐

 

 

 

 

 

 

 

 

 

 

 

 

비빔면도 사서 삼겹살이랑 쏘옥~

 

완벽한 조화였습니다. ;-D

 

 

 

 

 

 

 

요 마시멜로우는 사놓고 먹지는 못했어요! ㅠ.ㅠ

저희가 모닥불 돈을 안내서 모닥불을 못썼거든요.(추가로 내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 너무 추워서 안한다고 했어요.)

 

 

 

 

 

 

 

 

 

전구가 반짝반짝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ㅎㅎㅎㅎ

다들 나와서 고기먹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데 분위기가 좋았어요.

 

 

 

 

 

 

요건 허락을 구하고 옆집 모닥불 사진을 찍었어요. 😅

 

만원을 내면 저 모닥불까지 해주셔요~~

 

겨울에 군고구마나 감자같은거 싸서 먹어도 괜찮을것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찍었어요!

밤에는 안보여서 몰랐는데 계곡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전혀몰랐다는...

 

춘천 가평여행할때 글램핑 하고싶다면!

인스타글램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