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느레 일상&꿀팁/허니꿀팁🍯

[GS편의점 반값택배] 엄청 쉬운 반값택배 사용법 후기 + 금액 총정리!

by 욺이🐹 2020. 11. 11.
반응형

안녀어엉~~~~하세욥!

욺이입니다. 요즘 당근마켓 많이 하시죠?

저는 작년 겨울에 샀던 니트원피스를 팔았는데, 만날 시간이 마땅치않아서 애먹었어요. ㅠ.ㅠ

 

상대편 분이 반값택배 이용해달라고 하셔서 뭐지?싶었는데

이게 왠걸 너무 편하고 쉽네요! ㅎㅎㅎ🤣🤣

 

저처럼 처음 써보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려구요!

 

편의점 물품을 보내면서 그 차가 다른 편의점으로 택배를 이동하는 시스템이랍니다.

그래서 집으로 물품이 가는게 아니라 편의점으로 간다는 점!!!!!!

또한 세변의 길이가 100cm 이하 택배만 간다는 것!!!!!!

상대편 핸드폰 번호와 지정 편의점을 알아야 한다는 것!!!!

꼭 알아주세용...💁‍♀️

 

 

 

 

 

 

 

 

 

반값택배 이용절차

비회원접수/회원접수 따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는 비회원으로했고, 딱히 어려운 건 없었어요. 회원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당. 

 

 

 

 

 

 

 

 

 

접수불가 상품

대신 김치나 한약류, 과일, 서신서류 등등은 접수가 되지 않아요!

 

안되는 제품은 아마 배송중 상하거나 오염시켜서 잘못될까봐 그런거겠죠?ㅎㅎ

일단 저는 의류이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반값택배 이용안내

당연한 말이지만 제주도는 제주도끼리만 된다는 것!

 

 

 

 

 

 

 

 

 

 

 

 

 

요렇게 저두 편의점으로 왔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반값택배 클릭!!

 

 

 

 

 

 

 

 

 

세변의 길이가 100cm이하인 물품만 가능!!!

한변의 길이가 1m 이하의 물품만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비회원이기도 하고 현장접수이니까

맨 위 버튼으로 눌러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500g부터 값이 달라지는데

딱 490g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 휴아아 🤣 괜히 이럴때 기분 좋지 않나요,,,?

 

 

 

 

 

 

 

 

 

 

 

저는 의류를 선택했구요.

나머지 진한 블루색은 클릭조차 안됩니다.

 

 

 

 

 

 

 

 

 

 

값을 완벽히는 아니어도 대충 적어주세요.

저는 당근마켓에서 8,000원으로 올렸지만 1만원부터 시작해 1만원을 적었습니다.

 

 

 

 

 

 

 

 

 

 

 

 

 

 

 

상대편이 원했던 편의점 점포주소를 클릭해주어요!

 

 

 

 

 

 

 

 

 

 

 

 

 

 

저의 이름과 주소, 핸드폰번호를 상세히 적습니다!

 

 

 

 

 

 

 

 

여기 택배는 무조건 선불밖에 없어요!!!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

(편의점으로 이동하니까 당연한 이야기)

 

 

 

 

 

 

 

 

 

 

 

접수 내용이 요렇게 뜹니다.

그리고 운송장출력을 누르면 운송장이 출력되어 나와요.

 

 

 

 

 

 

 

 

 

 

 

 

 

 

운송장이 요렇게 떴다면 왼쪽 스티커를 떼어서

택배상자에 붙이면 끝!

 

 

 

 

 

 

 

 

 

 

 

 

 

오른쪽에 있던건 제가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너무너무 쉬운 택배죠? ㅎㅎ

 

굳이 우체국 필요없이 편의점 택배만 이용해도 되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