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느레 일상&꿀팁/허니꿀팁🍯

[텀블벅 후원 / 마티스블루 '반려동물 털 목걸이' 후기] 하나뿐인 나만의 털복숭이 목걸이 만들기❤🐶🐺🐹❤

by 욺이🐹 2020. 11. 6.
반응형

허어어잇~! 안녕하세요!

욺이입니다. 🐹ㅎㅎ.

 

 

 

 

 

내가 텀블벅에서 후원한 목록...벌써 세번째 후원이다!

 

 

 

 

저는 심심할 때 틈틈히 텀블벅을 구경하곤 하는데요. 👀

파는 물건이 아니라 한정수량을 두고 후원하는 방식이라

유니크하고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서 보기 쏠쏠하답니다!

 

그 중에서 제 눈길을 사로잡은...

 

마티스블루 "영원히 기억할게 나의 털복숭이! '반려동물 털 목걸이'"

www.tumblbug.com/matisseblue

 

영원히 기억할게 나의 털복숭이! '반려동물 털 목걸이'

영원한 가족인 반려동물을 평생 기억하기위해 반려동물의 털을 넣어 목걸이를 만들어드립니다.

www.tumblbug.com

 

 


 

 

 

 

 

 

 

나는 햄스터 한마리를 키우고 있고, 죽었던 햄스터 털을 가지고 있는 상태라...아주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죽었어도 남긴 털을 차마 버릴 수 없어서 계속 가지고 있었거든요...ㅠㅠ)

 

 

털도 간직할 수 있고

또 다른 털이 섞이지 않게 잘 관리하는 글을 보면서 신뢰가 팍팍!! 바로 결제해버렸어요.ㅎㅎㅎ.

 

털은 우편으로 보내야 했고 저는 7차 배송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0^

 

 

 

털 넣기 전,,, 마지막인줄 알고 찍어보았다.

 

 

 

 

 

우편으로 같이 오는데 털넣고 보내면 된다.

 

 

 

넣고 기다림의 연속...ㅎㅎ.

마티스블루 인스타도 친구로 되어있는데, 스토리에 다른 분들 목걸이 볼때마다 참 부러웠다. ㅠㅠ.

 

일단 먼저 목걸이를 받아 온 것 하나, 저렇게 많은 털을 넣을 수 있다는 것 하나.

우리 햄찌들은 다들 단모여서 털이 귀했다.

 

 

 

 


 

 

 

 

짠! 이렇게 배달이 왔다! ㅠ0ㅠ

얼마나 기다렸는지!!!

 

 

 

 

 

 

 

요렇게 아이의 이름과 내 이름이...ㅎㅎㅎ..

편지도 너무 정성스럽게 써주셔서 감동이었다. ㅠ.ㅠ.

 

햄스터는 1호라는데 넘나감동ㅠㅠㅠㅠ

 

 

 

 

 

 

일단 나는 조개팬던트+실버+이니셜 H 로 했는데

너무 영롱하잖아요...ㅠ0ㅠ 흐아아...

 

확실히 조개팬던트가 털이 엄~청 조금들어간다.

 

햄스터 털 보냈는데 조금 남겨서 돌아왔다.ㅋㅋㅋㅋ 물론 딱 저정도가 좋아서 그랬을지 몰라도!

 

 

 

 

콩지와 목걸이.jpg

 

콩지야 먹는거아니얌...ㅎㅎ

 

 

 

 

 

오늘은 요렇게 입어봤다.히히.

인스타 친추 이벤트로 받은 반지까지. >.<

 

 

 

 

 

 

 

 

 

 

요 사진 너무 이뿌지않나요...

 

 

 

 

지금은 마티스블루 홈페이지가 없지만 곧 오픈예정이래요!

나중에 오픈하면 한번 해볼만 할듯해요!

 

 

마무리 콩지 고구마 먹는 짤.jpg

 

살아있을때 2G폰으로 찍었던 뽀기사진

 

 

 

마무리는 우리 햄찌들 사진으로 마무리!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