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느레 다녀간 곳/카페&디저트🍰

[평택 소사벌 모어모스트] 드디어 먹는 크로플...😋 But 가성비 노노..ㅠㅠ/메뉴판/가격/분위기

by 욺이🐹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잇~~~!

 

크로플이 그렇~게 유행하더니 아직도 안먹고 꿋꿋히 버티다가

드디어 먹었습니당...ㅎㅎㅎㅎ

 

평택 소사벌 친구와 들리다가 먹는

 

"모어모스트"

 

 

 

 

저희는 

 

말차플랫화이트+귤티+크로플 요렇게 시켰습니다.

1인 1메뉴이고, 과도한?사진촬영은 자제하래요!!!

 

과도한 사진촬영은 뭘까...?

 

 

 

 

 

 

 

휴...ㅠ.ㅠ

 

내일부터 거리두기 2단계라니...

이건 2단계 전이었지만 지금은 2단계니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겠죠..? ㅠ.ㅠ

 

 

 

 

 

 

이런 케이크도 있었어요!

근데 이건 파는게 아니고 시키면 다른걸로 가져다 주시나봐요!!!

 

 

 

 

 

 

요런 분위기....홓홓

 

화이트 톤과 우드를 이용해서 그런지 포근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에곤,,,의 그림이다...

 

 

 

 

 

 

대략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었어요.

평일이어서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을것같아요. 히히. 잘보고 가시길! 🙏

 

 

 

 

 

 

 

 

 

 

 

 

 

 

귤차! (6.0)

귤차가 나왔습니다. 귤차라서 그런지 안에 귤이 동동 떠다녀요.ㅋㅋㅋㅋ

근데...맛은 그냥 그랬어요...

 

 

약간 진짜 단 귤에 물탄맛...?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까...

 

분명한건 5.5의 값은 전혀 아닙니다..ㅎㅎ 저는 다시 간다면 안시킬거에욥....

 

 

 

 

 

 

 

 

 

 

 

 

친구의 말차플랫화이트...이게 더 맛있어보였어용...

 

근데 손이랑 비교해봅면...양이 택도 없이 작습니다.ㅎㅎㅎㅎㅎ

후우 나한테 왜이래? 🤦‍♀️

 

 

 

 

 

그래도 이뻐용....맛나고...ㅎㅎㅎㅎㅎ

약간 인스타갬성갬성한 느낌이라 그런지 값이 만만치 않고...

 

양도 만만치않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도 돈냈으니까 갬성갬성하게 찍어보았다. 히히...

 

 

 

 

 

 

아참! 아기의자도 있어요! 참고하세용!!!ㅎㅎㅎ

 

 

 

 

 

 

제일 마음에 들었던 포스터? 그림!

 

 

 

 

 

드디어...나온...크로플.... ㅗㅜㅑ....

 

 

 

 

 

 

메이플 시럽이랑 요렇게 같이줍니다.

 

저희는 다때려 부었는데 그렇게 드시지마세요. 너무 달아집니다.....🤣

 

 

조금씩 조금씩 먹을만큼만 부어야 맛있어요!!!

 

 

 

 

 

 

흐흐 다 잘라서 먹어버렸어요.

 

아이스크림도 많이 달지않고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완전 겉바속촉 크로플입니당...

음료는 실패지만 크로플은 성공....👍👍

 

 

 

 

크로플 먹고싶음+분위기좋은 카페 가고싶음 하면 모어모스트 추천!

 

그 외에는 글쎄,,,?

반응형

댓글